티스토리 뷰


명동에 들렸다가 뭘 먹지 고민하다가

들어갔던 명동교자.

나름 명동에서 오래살아남은 맛집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간판도 굉장히 오래된듯 볼품없긴 했지만

핫플레이스 명동에서 살아남았다는 것 자체가 맛집 인증이라 생각했으므로 ㄱㄱ






평소에도 콩국수를 좋아하는 편이라 난 바로 콩국수를 주문했다.



칼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만두를 파는데 전부 8,000원이다.


만두. 속에 들어있는 내용물의 식감이 좀 남다르다.



테이블의 회전율이 높아서 그런지 콩국수의 콩국이 시원하지느 않았다.

하지만 콩국은 내가 서울 상경 후 먹어봤던 콩국 중에 가장 고소했으며

내 취향대로 걸죽해서 아주 만족했다.


칼국수와 비빔국수도 먹어봤는데 비빔국수는 잘 모르겠고

칼국수는 국물의 맛이 좀 남다르다. 친척의 말에 따르면 닭 육수가 아닌가 싶다.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듯.


밑반찬으로는 김치가 나오는데, 향이 독특하고 매운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프로필사진

Yowu (Yu Yongwoo)

My MBTI type is ENTP. (Of course I do not believe it 100%, but I want to do that) I use Node.js to develop the backend. I use Ubuntu Linux as my development environment, and I love Vim. I am interested in open source and are keen to contribute. I have a bachelor's degree in computer science from Catholic University and now a software engineer at Plating Inc., I spent about 5 years developing and learning, and I am still interested in software development and culture. Recently, I am interested in React, Serverless structure, Domain Design Driven. Sometimes I play drums in the band.